플라스틱 수납 브랜드 'KIS' 상세페이지 디자인

플라스틱 수납브랜드 KIS 상세페이지 디자인입니다. 동적인 GIF 파일을 도입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GIF는 용량이 크고 이미지 품질이 저하되는 점이 문제이기에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닌 상황에서는 활용하지 않는 것이라는 해답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라이언트들은 화려한 GIF에 현혹되기도하고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늘릴 수 있다는 점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상세페이지의 기본틀도 전체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텍스트+이미지 형태의 단조로웠던 형식을 블로그 처럼 일정한 자유도를 주어 심심한 부분을 해소하였으며, 동시에 통일감도 유지하는 형태입니다. 더불어 가독성을 높이고, 폰트에 맞춰 이미지의 구도와 크기를 맞춰 배치하여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 하였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visviva/products/2061170323





















Posted by 심우상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