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내 아이폰을 주크박스로 만들어 줄 eco amp

힐링/DIY·2012. 9. 3. 08:07



종이로 만든 친환경 아이폰 스피커 eco amp


일전의 종이로 만든 핸드폰 거치대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폰 스피커를 증폭 시켜주는 상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친환경 제품을 만들어내는 예술, 디자인, 건축 기반의 회사인 eco-made사에서 제작한 eco amp라는 제품입니다. 이 아이는 재생지로 만든 친환경 아이폰 스피커 증폭기로 eco-made에서 처음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어느새 독서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네요. 이따금 감성에 젖고 싶을 때 전 공원을 찾아 책을 읽고 있습니다. 그때마다 '집중을 시켜주는 음악, 지금 상황에 맞는 노래를 듣고 싶다'라는 아쉬움이 듭니다. 이런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폰 스피커로 모자란 소리를 증폭시켜 주는 단순한 원리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eco made 공식 홈페이지

- eco amp 구매 페이지



심우상

Posted by 심우상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