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마젠토 서적 출간 그러나...

카테고리/미디어·2013. 6. 13. 08:34




국내에 마젠토 관련 서적이 출시되었네요. 그런데.. 감히 말씀드리면 책이 빈약하네요. 크기는 소설책만하고 분량도 200페이지 남짓이네요. 각 메뉴나 기능에 대한 간략한 정보만이 담겨 있습니다. 이를테면 'image : 이미지를 선택하여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식입니다.



마젠토가 무엇을 하는 툴인지 모르거나 영문 메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도통 모르시는 분께만 권합니다.

회사 동료분이랑 기대하며 구입했었는데. 아쉬움만 남네요.





마젠토가 무엇을 하는 툴인지 모르거나 영문 메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도통 모르시는 분께만 권합니다.

회사 동료분이랑 기대하며 구입했었는데. 아쉬움만 남네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심우상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