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티스토리 달력을 받게 되네요

빛이나는 사람·2012. 12. 13. 16:23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늘상 많은 상품을 받는 것 같아요.


초기에는 제 닉네임이 들어간 도장을 받았었고, 작년에는 운좋게도 모바일 달력 공모전에 당선되어 인스탁스 카메라도 받았었습니다. 이벤트라는 것이 대개 당첨이 안된다는 느낌이 들게 마련인데. 티스토리의 이벤트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탓인지 할때마다 무언가 받게 되어 참여하는 시간이 아깝지 않네요. 올해는 안타깝게 떨어졌지만 다른 분들의 감성 돋는 작품을 보니 떨어질만하네요. 사진을 주제로 한 쟁쟁한 블로거들이 계시니 그들을 앞서가기 쉽지 않겠네요. 무튼 올해도 달력을 준다고 하니 소소한 연말 선물이라고 생각해야겠네요.


작년에도 그렇고 올해도 여자 친구에게 선물로 줘야겠어요. 세상에 그리 많지 않은 달력이고, 몇 주 전부터 무도 달력을 사달라고 했었는데. 금번 달력은 시청자 공모로 제작되어 별로라고 했었거든요. 좋아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우리한텐 약간의 사연이 담긴 달력이기도 하기에..



심우상

Posted by 심우상

관련 글

댓글